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여기 다른건 모르겠지만 탕수육은 맛있습니다. 탕수육 소스 케첩소스입니다. 탕수육은 케첩소스가 순정인거 아시죠??? 그리고 제가 짬뽕밥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짬뽕밥은 무조건 당면 들어가고 계란이불에 참기름 살짝이 순정이라 생각하거든요?? (전직 25년차 중국집 딸램) 근데 그렇게 하는 중국집 찾기 어려워요.. 그 어려운걸 여기선 해내긴 합니다. 물론 당면은 안들어가긴 해요 ㅎㅎ 그리고 계란도 살짝 들어가지만..그렇지만!! 그래도!... 더보기
서해반점
전남 목포시 청호로 137
2
0
오...인스타 바이럴인줄 알았는데 왠걸. 이렇게 안느끼한 볶음밥 + 겉바속촉 그 자체인 옛날탕수육에 케챱베이스 양념 + 후추맛 팡팡 터지는 잘튀겨진 군만두 + 면에 쏵 배인 묵직한 국물의 짬뽕!!! 메뉴나 조리법에서 그렇듯 옛날스타일의 중국집이라 짜장은 춘장맛 강한 단맛없는 스타일입니다 아무리 광주에서 출발해도 목포는 왕복 2-2시간반인데, 너무 제 스타일인 탕수육이라 자주 와야겠다🤭다짐해버렸네요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