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 출장차 들렀다가 추천받아간 우래옥모밀 짜장면이 모밀로 되어있다?? 너무 특이하자나 원래 얇은면을 좋아해서 일반 짜장면보다 맛있게 먹었고 면이 얇아서 소스가 아주 잘 베어있어씀 그리고 탕수육은 오징어 탕수육 너무 신기하자나 그래서 또 시켜봄 근데 난 고기 탕수육이 더 좋더라 너무 멀어서 다시 오지는 못할수도있지만 그래도 짜장면이 너무 맛있어따
우래옥 모밀
광주 동구 백서로153번길 16-8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