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여기...평가 좋아서 가봤는데 무난할 줄 알았더니 좀 별로였어요 오징어 탕수육 시키지 마시고 면은 평타니까 면 종류는 드셔도 될듯
우래옥 모밀
광주 동구 백서로153번길 16-8
1
0
광주에 출장차 들렀다가 추천받아간 우래옥모밀 짜장면이 모밀로 되어있다?? 너무 특이하자나 원래 얇은면을 좋아해서 일반 짜장면보다 맛있게 먹었고 면이 얇아서 소스가 아주 잘 베어있어씀 그리고 탕수육은 오징어 탕수육 너무 신기하자나 그래서 또 시켜봄 근데 난 고기 탕수육이 더 좋더라 너무 멀어서 다시 오지는 못할수도있지만 그래도 짜장면이 너무 맛있어따
5
직장인 점심으로 혈당조절이 필요할때 좋은 선택지. 일단 메밀면이라 든든히 먹을수 있구, 메뉴도 금방 나와요. 콩국수는 각얼음이 조금 아쉽지만, 콩물도 찐하구 요새 콩가루 넣어주는 집 별로 없는데, 더 고소하게 먹었네요. 더 더워지면 한 번 더 가야겠어요. 세트로 유부초밥 3p에 2천원인뎅, 그냥 면사리 추가가 더 좋을 듯 합니다.
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