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 카페 중 비교적 대형인데 넓고 음료 맛있고 콘센트 있고 카페 본연의 기능에선 빠지지 않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에버 노크
경기 동두천시 평화로2349번길 43
7
0
군대를 동두천에서 다녀와서 추억이 떠올라 방문했습니다. 묵직한 미국의 맛, 미칠듯이 많은 양, 넓은 장소, 친절한 사장님까지 빠지지 않는 곳입니다. 한번정도는 멀리서 방문해도 좋은 곳이에요.
비큐
경기 동두천시 지행로 63
8
가성비 굿 맛도 굿 회전율도 굿 너무 좋습니다. 사람 많으니 아예 2층 대기하는 공간 있네요. 칼국수 1인분 시켜서 2명이 나눠먹을 정도로 양이 많고, 전도 1개 시키면 2조각으로 나눠먹을 수 있도록 잘라서 따로 주십니다(각자의 양이 많기도 함). 정 단점을 뽑으면 사람이 너무 많아 웨이팅이 너무 빡셉니다. 성심당 가실분들은 성심당 갔다오시면 딱 맞을거같아요.
오씨 칼국수
대전 동구 옛신탄진로 13
11
가격이 있긴 한데 분위기 되게 좋고 맛은 확실히 보장되는 곳이에요. 적당히 과하지않을 한국화도 되어서 처음 먹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이 근처 그럴듯한 식당은 없어서 손님 올때 강추드려요.
세븐 스트리트
세종시 조치원읍 행복7길 9-14
풀코스 양식의 꽉차고 배부른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일 메뉴도 양이 많고 그걸 코스로 하니 탁 튀는 맛이에요. 아쉬운건 첫번째 관자+오렌지 맛이 안섞여 시너지 안내는 거 정도인데 그거빼면 다 코스도 양 구성 좋았어요.
빠스타스
세종시 가름로 143
9
가성비 베리 굿 2명이서 짜장, 간짜장, 탕수육을 시켜도 3만원이 안나옵니다(탕수육도 나름 대였음). 맛은 무난한데 가격 너무 압도적인게 장점인 곳이에요. 현지인들에게는 추천할 만 합니다.
강릉 교동반점
서울 동작구 만양로 94-2
고기 진짜 야들야들하고 국물도 너무 묵직하지 않아서 다들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어요.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동진식당
제주 제주시 동문로 16
맛이 있고 점심에는 이근방 치고 나쁘지 않으나 벌레가 날아다닙니다 이층에. 이층과 일층이 사실상 분리되고 가게가 식당보다는 배달이 많은 편이라 관리가 방기되어있는지 날벌레들이 날아다닙니다. 아마 제 뽈레 생활 최초로 2점을 준... 맛은 좋습니다 그래도 비위가 상합니다
텐 핑거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6
15
동네 카페고 무난한데 프라푸치노도 3000원대고 음료가 싸요. 질도 나쁘지 않고 코코넛/커피프라푸치노도 있어요. 너무 달게 프라푸치노를 만들지 않아 좋습니다. 종종 방문할 거 같아요. 안에 자리도 있긴 한데 많이 협소합니다.
오네이
서울 동작구 만양로12길 11
12
언제나 버거킹+크리스피랩은 사랑입니다
버거킹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