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 진짜 야들야들하고 국물도 너무 묵직하지 않아서 다들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어요.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동진식당
제주 제주시 동문로 16
7
0
맛이 있고 점심에는 이근방 치고 나쁘지 않으나 벌레가 날아다닙니다 이층에. 이층과 일층이 사실상 분리되고 가게가 식당보다는 배달이 많은 편이라 관리가 방기되어있는지 날벌레들이 날아다닙니다. 아마 제 뽈레 생활 최초로 2점을 준... 맛은 좋습니다 그래도 비위가 상합니다
텐 핑거
서울 강남구 선릉로152길 6
14
동네 카페고 무난한데 프라푸치노도 3000원대고 음료가 싸요. 질도 나쁘지 않고 코코넛/커피프라푸치노도 있어요. 너무 달게 프라푸치노를 만들지 않아 좋습니다. 종종 방문할 거 같아요. 안에 자리도 있긴 한데 많이 협소합니다.
오네이
서울 동작구 만양로12길 11
11
언제나 버거킹+크리스피랩은 사랑입니다
버거킹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934
되게 싸고 좋고 콘센트도 있는 곳입니다. 한정된 목적 하에선 정말 좋은 곳이라 생각해요(대충 교대에서 재판 기다리는 변호사들 머물기 좋은 곳). 커피도 워낙 싸고 메뉴도 다양하고 떡처럼 밥대신 먹을 수 있는 간식도 있고 좋아요. 아메리카노+찹쌀떡 합하면 2800원밖에 하지 않는다는 점도 되게 메리트있습니다. 이정도면 사실 교대근처에서 뭐로 남겨먹나 하는 느낌까지 듭니다. (한정된 목적과 용도 하에) 강력 추천합니다.
떠기다방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47
8
너무 바빠서 오랜만이에요. 판결 선고청취+재판 하는김에 왔는데 여기 국물은 육향이 강한 걸 넘어 그냥 고기 육수네요. 충분히 평냉 모르는 사람도 즐길 수 있을 맛이고, 고기맛이 되게 강해서 겨자 등 킥을 줘도 국물 맛이 죽지 않습니다. 이런 국물 되게 좋은데 너무 잘 찾아온 것 같아 대만족입니다.
더진미평냉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58
13
커피 본연의 맛에 특화된 곳이에요. 남도땅 비슷한 곳이 조치원에도 있어 좋아요. 좌석 넓고 아늑하고, 옛날 향기도 나고, 원두도 직접 볶으시는 가성비 매우 좋고 맛있는 커피집입니다. 다만 콘센트 꽂는 곳은 없어요(저는 오늘 저술활동을 위한 자료 모으기 위해 카페 와서 아쉬움). 그리고 카페는 꽤 오래된 곳인데 버블티부터 기본 음료까지 폭이 다양한것도 장점입니다.
더비 커피
세종시 조치원읍 조치원로 3-1
야채김밥이 아직도 2200원인 곳이 있단 점에서 김밥류는 가성비 매우 좋은 곳인데 왕돈까스는 생각보다 왕이 아니었습니다 시무룩... 맛은 나쁘지않아요. 양이문제임요.
김밥천국
세종시 조치원읍 으뜸길 208-1
9
공차는 사랑입니다. 가게가 큰 건 아닌데 9시라 이근방 좌석 있는 곳중에선 제일 빨리 여는 것 같아요.
공차
세종시 조치원읍 조치원1길 6
너무 좋습니다. 묵직하고 가격싸고 서비스 많이 주고, 학부 동기인 사무관 형 생일 축하해주려 왔는데 와서 제가 오히려 맛있게 먹고가요. 그 칠리 콩 까르네(사실 홍진호 밈으로만 암)도 뭔지 처음먹어보고, 불맛이 강한 묵직한 타코도 좋았고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타코갱
세종시 나성북1로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