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요즘 평냉 맛집 같아요. 고기맛이 느껴지는데 그게 장조림 맛이라 다른데서 먹지 못한 맛이고, 그 맛이 과하지 않아서 재료랑 조화를 느끼기 좋아요. 반대급부로 반찬이 새콤달콤하고 맛이 강합니다. 온육수는 반대로 좀 맛이 세서 후추 뿌려먹음 되게 좋습니다. 자주 오고 싶은 맛이에요.

북서울 냉면

세종시 가름로 232 세종비즈니스센터 1층 13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