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노량진에 새로 생긴 샤브샤브/오리전골 집이에요. 우선 넓고(2층도 있음)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아요. 야채값도 비싼데 야채 무한리필인거도 좋아요. 국물은 밍밍한 줄 알았는데 끓어갈수록 깊어지고, 미나리도 이제 청량한 맛이 느껴져서 잘어울렸어요. 체인점이라 일부러 오실 필요는 없지만 근처 오실 일 있으면 추천합니다

청록미나리식당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7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