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술 먹으면 혈당이 떨어져서 라면이 더 맛있어져요. 제주에 와서 시내에서 가장 괜찮은 숙소는 신라스테이죠. 여기서 숙박을 하면서 한잔 하고, 늦은 밤 고기국수를 먹고 싶다면 선택지는 여기가 거의 유일할 겁니다. 그러니 여기는 맛있을 겁니다. 기본적으로 돼지잡내 없고 나쁘지 않아요. 미식가의 예민함은 거두시고 술꾼의 관대함으로 오세요. 새벽 4시까지 운영하는 식당이 어디 있을까요? 살은 내일 찔 거고, 내일 찔 살은 올레길 가면 빠질 거고, 여러 분의 혈당은 아무 문제 없을 거니 그냥 드세요. 술 안 먹고 오실 분들을 위한 해설... 1. 중면 아닙니다. 2. 노란면인데, 치자면일까요? 3. MSG는 건강에 나쁘지 않아요. 맛있게 먹는 게 중요하죠. 4. 돼지 잡내 없어요. 5. 김치는 달아요. 달면 맛있다고 느끼면 맛있는거죠.

둘리네 국수 전문점

제주 제주시 연동10길 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