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글쎄요

거의 휴면계좌입니다. 아주 가끔 여행을 가면 지방이나 해외 맛집을 올리곤 합니다.
의왕 군포 안양 수원 일본 수저우 샹하이 광저우 도쿄 가나자와 오사카 고베 밴쿠버

리뷰 715개

최근 마시따통영은 사장님이 바뀌었습니다. 원래 사장님은 휴식 중... 모든 노하우를 전수하셨습니다만 아쉬움이 분명히 느껴집니다. 그리고 딱 그만큼 웨이팅 시간이 짧아졌죠. 하지만 여전히 웨이팅은 있다는 것...

마시따통영

경기 군포시 산본로 329

갓포아키 여의도점, 서래마을점, 신제주점 중 가장 맛있는 곳은 서래마을 점. 신제주점이 뒤로 밀려난 이유는 최근 매니저님이 바뀌었기 때문.

갓포아키

서울 서초구 동광로 113

사장님의 접객 수준이 훌륭했어요. 추천해 주시는 와인도 좋았고요.

목탄장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예술의전당에서 주말 공연 후 먹을 만한 몸보신 식당. 공연 전이라면 1층에서 곰탕을 드시는 것도 좋은 선택. 예술의전당 인근 식당 중 2순위 식당입니다.

서초갈비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12

예술의전당 임근에서 가장 맛있는 식당은 부라문입니다. 모든 식사 메뉴를 다 먹어 본 결과 내린 결론입니다 아쉬운 메뉴 없이 모두 훌륭합니다. 요리는 현재진행형 중인데, 약간 아쉬운 부분들도 나오곤 합니다만 그래도 맛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중국 요리집일 뿐입니다.

부라문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25길 9

구이가 약간 아쉽지만 그건 갈치의 크기 때문. 맛있는 곳이고, 군포의 터줏대감 같은 곳. 구이보다는 갈치조림을 추천합니다. 밑반찬을 제대로 즐기기에는 구이가 더 좋아요.

둥근상 시골집

경기 안산시 상록구 도마길 100

여긴 모두 맛있습니다. 양이 많고 맛있습니다. 주차장도 넓고요. 군포 탑 클래스 맛집.

주막보리밥

경기 군포시 속달로 108

글쎄요

추천해요

6개월

쿠쿤에 오랜만에 갔어요. 이젠 코스를 안 하고 단품으로 판매하네요. 좋은 전략이예요. 하지만 저는 코스로 구성해서 먹어봤습니다. 비자림을 다녀온 후에 들르기 좋은 곳이예요. 햇양파스프-옥돔세비체-표고버섯 파트타-레드키위 셔벗. 햇양파 스프는 약간 짰지만 제가 워낙 싱거움을 추구하는 사람이다 보니... 세비체는 매운 맛도 약간 가미되어 좋았어요. 표고버섯 파스타... 이거 물건입니다. 면의 식감이 좋아요. "나 표고버섯이... 더보기

쿠쿤

제주 제주시 구좌읍 평대2길 17

글쎄요

추천해요

11개월

분위기로 맛있는 곳. 부속고기가 맛있기는 힘들지만 식감과 분위기의 조합이라면 훌륭한 식당이죠. 잡내 없이 신선합니다. 20년 만에 만난 애틋한 시간을 함께 한 지인과 행복한 시간을 나누기에 최적인 장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연봉이 높은 사람이 계산하기로 해서 얻어 먹었어요. 이것이 CEO의 강점이죠.

구일산 장군집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중로15번길 7

글쎄요

추천해요

11개월

놀라운 곳... 바인데, 밤새도록 놀라운 음식을 제공한다. 8시 30분에 문을 열고 아침까지 운영한다는 곳. 스지 데미그라스 소스 파스타를 먹는 순간 이 단순한 조합으로 어마어마한 경험을 선사한다. 그런데 이 곳의 정체성은 식당이 아니라 바... 술이 중심이다. 가나자외로 이사오고 싶게 만드는 바... 사진은 구글 참조하시길...

Sherlock Holmes

石川県金沢市片町2-21-2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