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Sns에서 하입되어서..친구들이랑 한번 방문해봤으나.. 그냥 대학생 개총 때 신나서 먹는 맛.......... 아줌마는 이제 이런 거 먹으면 탈나요 약간 그때 그감성으론 좋습니다 하입되어서 그런가.. 사람 엄청 많고 서빙이 감당 안되실텐데 열심히하시더군요 예약도된다니 정말 궁금하시다면 예약을 추천.

왕초바베큐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46 신양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