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도 소금빵 소금빵 단일 메뉴로 승부 보는 집 예전에 정~말 핫했을 때는 그저 컨셉에 잡아먹힌 인스타 맛집 정도로만 알고 있었다. 처음 먹었을 때도 그정도일까 하는 생각이었는데, 소금빵을 좋아하게 된 후로는 예전의 태도를 반성할 뿐이다. 좋은 버터와 좋은 밀가루 그리고 좋은 소금. 그것이 소금빵을 위한 전부이자 모두이지 않을까 본점보다는 을왕리점이 맛있다는 일행 때문에 벌써 세 너번 정도는 방문한 것 같다. 커피와 차는 처음이었는데, 자리값 정도로 생각하고 먹으면 썩 나쁘진 않다. 다만, 자리가 불편해서 오래 앉아있지는 못할 것 같다. 재방문의사O/근처왔으면 꼭 가봐야할 곳
자연도 소금빵 & 자연도차
인천 중구 을왕로13번길 3 청호회조개구이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