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언클스 숯불바베큐 딱 2차정도로 적당한 것 같다. 이른 저녁에 저녁먹으러 갔더니 남자 둘이서 먹기엔 소자가 양이 좀 적은 편이었다. 여전히 맛은 괜찮고(지코바 상위호환) 2차로는 종종 방문하지 않을까 싶다! 무엇보다 온누리페이가 돼서 할인받을 수 있는 건 좋다. 재방문의사O

언클스 닭 숯불바베큐 치킨

서울 성북구 종암로19길 16 종암동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