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종로에 일있어서 갔다가 국밥 땡겨서 갔습니다. 내장국밥 8천원.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국물이 좀 적었고 푸짐한 느낌은 아니네요. 양념장이 미리 풀어진 국밥이고 배추김치는 괜찮았지만 깍두기가 좀 쿰쿰했습니다. 찬도 그렇고 푸짐한 느낌이 안 드네요... 맛은 있는데...

돈맛꿀

서울 종로구 수표로22길 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