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수육 백반 (₩12,000) 고기 잡내 없고 국물도 찌인하고 딱 좋다 ~ 수육에 새우젓 올리고 부추 올려 먹으면 👍🏻👍🏻
돈맛꿀
서울 종로구 수표로22길 2
6
0
여기를 잊고 있었네 근래 먹은 중 맛있던 돼지국밥! 자주 가는 동선 근처에 있었으면 너무 좋겠네,, 든든하게 해장했어야 했는데 정말 딱이었음,, 근처에 은근 괜찮아 보이는 돼지국밥집 없는데 여기 추천 모듬으로 시켜야 함
37
종로에서 제일 청결하고 제일 잡내 안나는 돼지국밥집이라고 확신합니다 진짜 너무 야들야들한 살코기와 육안으로 봐도 청결 너무 잘지켜주는 유일한 국밥집인 것 같아요🥹 천원 추가하시고 내장 순대 돼지 다 들어간 모둠국밥을 드시고 광안리를 느끼십쇼
9
종로에 일있어서 갔다가 국밥 땡겨서 갔습니다. 내장국밥 8천원.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국물이 좀 적었고 푸짐한 느낌은 아니네요. 양념장이 미리 풀어진 국밥이고 배추김치는 괜찮았지만 깍두기가 좀 쿰쿰했습니다. 찬도 그렇고 푸짐한 느낌이 안 드네요... 맛은 있는데...
3
돼지국밥. 종3은 골목 구석구석 뭐가 있네요. 솔직히 돼지국밥은 뭐가 맛잇는 기준인지 감이 안와서 다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좀 더 돼지 누린내가 나도 좋지 않을까란 생각을 언제나 하네요.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