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은선
4.5
13일

공간이 참 좋은 곳. 홍시 파블로바는 정말 맛있었다..🥹 (위에 올라간 우유크림이 찐맛) 신청곡을 받으시기는 하는데 틀어주시는 건 사장님 마음인듯?! 검정치마 LP 있길래 신청했는데 나갈 때까지 계속 고전 팝송인가 샹송 같은 게 나왔음.

하우스 오브 바이닐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16길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