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봄시즌 동네먹짱 포토그래퍼상으로 뽑혔습니다 ,, 조용히 혼자 기록만 했을 뿐인데 이렇게 훌륭한 드립백과 더치원액을 주시다니요 ,, 감사합니다 ,, 참고로 뽈레를 쓴지 4년 정도 된 것 같은데, 맛집 찾고, 또 혼자 기록하기에도 너무 좋아서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 많이 했습니다… 앞으로도 뽈레의 충성먹짱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뽈레팀의 선물상자
뽈레팀
18
4
테이스티 @nina
축하드려요 😊😊
빵에 진심인 편 @awsw1128
축하드려요🥳🎉🙌
은선 @esun1230
@nina 감사합니다 ◡̈
@awsw1128 감사합니다! ㅎㅎ
테이스티 @nina
축하드려요 😊😊
빵에 진심인 편 @awsw1128
축하드려요🥳🎉🙌
은선 @esun1230
@nina 감사합니다 ◡̈
은선 @esun1230
@awsw1128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