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홋 여름이 더 쾌적한 바다회사랑 주말낮에 간단~한 정도로 낮술하기 좋거덩요 시마아지랑 참돔 반반 먹엇는데 둘다 좋았네요~ 돌멍게도 나쁘지않았습니다 ^^ 외국인 관광객들도 찾던데 그들에게 추천할만한지는 모르겟다는용.. (과연 반이상 남기심..)
바다회사랑
서울 마포구 동교로27길 60 1층
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