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9일
무난한 프랜차이즈의 맛. 동태탕이 먹고싶어 찾아간 곳. 적당히 맛있었어요.
김명자 당진 아구동태찜탕
서울 마포구 망원로 96
4
0
가격 적당한 느낌. 시끄럽고 좁긴 한데 깔끔하고 잘 챙겨 주시고요. 남이 사주고 남이 구워주는 고기 최고 ㅋㅋ
합정 뒷고기
서울 마포구 양화로1길 32
5
추천해요
얇은듯 동글납작한 면이 맛있어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오픈 전부터 줄을 서네요. 돈가스는 만원. 가격이 많이 올랐군요.
망원동 즉석우동
서울 마포구 동교로 83
9
너무도 상냥하신 바리스타 님. 주말 오전의 동네 사랑방 분위기. 마음이 따뜻해져요.
커퍼시티
서울 마포구 동교로 48
별로에요
26일
청첩장 모임으로 방문한 곳... 맛.?.. 글쎄요...
베테 카텐
서울 종로구 삼청로7길 7
11
치킨 맛 자체는 다른 곳이 더 좋았지만 저는 이곳의 구운김 기본안주에 이미 홀라당 넘어가버린 것이에요.
피노키오 호프 양념치킨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25
15
가오리찜. 아주 매워보이는 양념이지만 그렇게 맵진 않아요. (저 맵찔이) 후추맛이 많이 나긴 합니다. 부드러운 가오리찜에 밥이 술술.. 밑반찬도 다양하게 잘 나오고 찌개도 작게 하나 나와요. 사장님도 양념이랑 같이 김에 싸먹으라고 챙겨주십니다.
희주네 맛집
강원 양양군 강현면 일출로 43-11
파나마 게이샤가 팔천원. 싸다 싸. 희한한 도로+주차장 뷰지만. 날이 좋은데 뭐가 문젠가요.
보헤미안
강원 강릉시 수리골길 121-4
꼬막 미쳐. 저 찌개는 그냥저냥이었는데 꼬막 삶기가 아주 적절했답니더. 소주가 그냥 막 들어가네...
참새 방앗간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8길 15
14
로컬 맛집이래서 찾아갔지요. 과연 관광객은 안 보이고 웨이팅도 없지요. 매장도 작고 동네 어르신들 뿐. 중년의 부부 두분이서 하는 듯 음식 나오는 속도도 늦음.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해요. 그러나? 맛이 좋아요. 장칼국수를 즐기지 않는 동행인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화성 숯불 생삼겹 칼국수
강원 강릉시 가작로274번길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