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사케 술집 안주는 싸고 맛있어 괜찮다. 근데 2인 사케 한 병이 의무. 사케는 저렴하지 않다. 술을 즐기지 않는 사람은 좀 불편할 듯하다. 모든 디쉬가 2인이 나누도록 서빙되니 편한 점도 있고 홀 수 인원이 가면 불편한 점도 있다. 4인 방문하면 대개 두 접시를 시켜야 한다. 메뉴에 따라 1.5인분도 가능한 점은 좋다. 예약은 DM으로 받는 점, 4인 예약금은 입금으로 받는 점이 좀 불편하다.

도곡여울

서울 강남구 논현로30길 3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