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2차술집 #망원 #이자카야 #하이볼바 하이볼바인데 고등어봉초밥이 뒤집어지는 곳이라는 소문을 듣고 망원동에 개구리를 찾아냈다 곳곳에 개구리를 찾는 재미가 있던 매장인데 여쭤보니 사장님 주변에 미술관련 일을 하는 미감좋은 친구들이 많이 있는 둣 했다. 매년 7월 1일 오픈날에 맞춰서 포스터 제작하시는 것도 웃기고 귀여웠음. 사장님 혼자해서 메뉴 나오는 또 술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맘편하게 여유로운 마음 탑재하고 2차로 가야한다 🙆‍♀️고둥어봉초밥 항간엔 고등어봉초밥 원툴이라고는 하는데 메뉴 이거 하나 먹어봐서 다른 메뉴 맛이 여기에 미치지 않는건 모르겠으나 고등어봉초밥은 꽤나 맛있었음!! 위에 올라간 고등어는 아주 보드럽게 입안에서 무너지고 밥 자체에 초생강과 함께 간이 되어있는듯? 레몬뿌린 간장에만 찍어먹는데도 맛도리였다. 아쉬운건 하이볼 기본 1샷만 둥오가서 세게 먹고싶다면 추가금액을 내야한다는 것. 애교 잘 부리면 사장님 재량껏 반샷씩은 더 달라고 하면 서비스로 주시는 듯 하다

프로그 하이볼 바

서울 마포구 포은로 6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