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맛 쭈꾸미 연하고 탱글해요 첫맛은 달콤한가 싶다가 알싸하게 매운맛이 올라와요 불맛은 느껴지지 않는데 무생채나 양배추 등 밥 비벼먹는 재미가 있네요
손의손
대전 서구 둔산남로9번길 99 송전빌딩 1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