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100대 어쩌고 하길래 궁금해서 들렀는데 평범합니다. 특별히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맛. 맛이 살짝 단조롭네요. https://m.blog.naver.com/fascinoya/224217059025
오키보루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7-1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