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rockher

리뷰 14개

저에겐 최고의 중식집입니다. 특히나 북경오리는 정말 끝내주네요. 살면서 먹어본 가금류 요리를 통틀어도 한손에 꼽을 것 같습니다. 스테이크도 무지 부드러우면서도 소스가 적당히 찔러주고 꿀소스 차슈는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ㅎㅎ 산라탕면은 기분좋게 자극적인 맛이 너무 좋네요. 이외에도 모든 요리가 다 인상 깊게 남았습니다.

모트 32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rockher
1.0
17일

손님과의 약속을 지키지않거나 잘못된 공지를 하는곳

메종 성수돈

서울 성동구 연무장7가길 5

rockher
2.0
5개월

솔직히 맛은 없네요 오리는 질기고 파케리는 물컹+너무크림맛 위주고..

모닥불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24-4

rockher
1.0
5개월

커피는 단조롭고 까눌레는 단단 & 질척입니다. 모자쓴 직원분 아주 불친절하고요. 재방문의사 없음.

아르코 커피로스터스

서울 서초구 논현로 53

rockher
2.0
11개월

누가 사주면 먹을만은 한듯. 그냥 튀김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네요. 기대보다 무난했습니다.

키이로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52

rockher
1.0
11개월

치즈케이크는 해동이 안돼서 딱딱하고 빵은 하나도 안 젖어있네요. 당황스러울만큼 별로였어요.

섬광

서울 중구 창경궁로1길 38

rockher
1.0
11개월

그저 그랬습니다 녹차크림은 유제품 풍미가 도드라지고 미끌미끌한 식감이었고 말차향이 옅네요. 팥은 단맛위주였으며 크럼블은 필요이상으로 단단해서 조화롭지 못합니다

파이피플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45

같은 식당 두번이상 가는 일이 드문데 여긴 열번 넘게 방문. 운좋게 흑백 최종 공개일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훌륭하다. 한국에서 가장 이탈리아스러운 맛을 내는 곳. 국내 유명한 파스타바는 하나빼고 다가본 것 같은데 여기가 가장 맛있었음. 메뉴 개발도 꾸준하고. K패치된 파스타나 리조또에 익숙하면 실망할지도

비아 톨레도 파스타 바

서울 용산구 원효로83길 7-2

당황스러울 만큼 맛이 없던 빵집입니다. 패스츄리 결이 다 무너져서 떡지거나 딱딱하네요. 커피도 말할 필요없이 맛이 없고요.

프랑스 루브르 바게트

서울 마포구 백범로 124

최악입니다. 네번째 방문일만큼 옛날엔 꽤나 괜찮게 먹었는데 고기를 아예 조리를 안 한건지, 아무리 미듐 레어라고 해도 고기가 차가울만큼 덜익었고 너무 안익어서 되려 질기고 물컹하더군요. 또한, 소금을 겉에만 잔뜩 발랐는지 한쪽만 지나치게 짰습니다. 식당에서 한번도 컴플레인 해본적 없는데 이건 도저히 아닌 거 같아서 직원을 불렀더니 아예 칼도 안 들어갈 만큼 바싹 구운데다 소금을 아예 범벅을 해서 가져왔습니다. 직원한테 뭐 밉보... 더보기

판코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