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청쪽에서 종종 가던곳인데 성수에도 생겼네요. 생각없이 편하게 먹기 좋은 스타일의 메뉴들이 매력적입니다
카페 델 꼬또네 스위치 플래그십
서울 성동구 상원1길 21
5
0
밀면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수육도 부드럽고요
하동진
서울 성동구 행당로17길 17
오픈 소식을 듣고 벼르다 방문했는데 역시나 커피 두가지 모두 클린하고 좋았습니다. 사실 케이크는 기대를 안 했는데 피스타치오랑 유제품 맛이 진해서 놀랐네요.
커피미업
서울 중구 소공로 100
3
과일향이 팡팡터지는 화사한 아메리카노와 라떼 모두 맛있었습니다. 잘 마시고 갑니다
10 스퀘어 남산
서울 중구 소월로 33
4
여전히 국물진하고 맛이 괜찮네요 짜조도 바삭하니 잘 먹고 갑니다
남박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6길 11-31
커피가 노트들이 깔끔하게 느껴지고 밸런스도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기대 안한 치즈케이크도 맛있어서 놀랐네요
헤미스
서울 노원구 상계로10길 23
8
커피 정말 맛있네요! 게이샤 우롱향이 짙어서 재밌었습니다 그라니따도 커피맛이 기분좋게 진하고 좋네오 https://m.blog.naver.com/fascinoya/224311312288
엘 카페 커피 로스터스
서울 용산구 후암로 68
7
커피가 깔끔하고 쥬시하니 제법 좋았습니다. 베이커리류는 찾아가서 먹을만큼은 아니지만 이만하면 결이 잘 살아있어서 먹기 좋네요 https://m.blog.naver.com/fascinoya/224315348345
카페 라이츠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114
드립은 깔끔하고 맛이 분명해서 좋았고 샤케라토는 산미와 과일향, 위스키가 떠오르는 배럴뉘앙스의 밸런스가 돋보였습니다. https://m.blog.naver.com/fascinoya/224309062806
MHCR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11
6
쫀득하고 부드러운 찜닭과 걸쭉한 국물, 찰진 밥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1인용 세트를 팔아서 혼자먹기도 너무 좋네요 https://m.blog.naver.com/fascinoya/224306435726
무구옥
서울 종로구 율곡로1길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