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rockher
@fascinoya
4.5
10일
커피가 노트들이 깔끔하게 느껴지고 밸런스도 좋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기대 안한 치즈케이크도 맛있어서 놀랐네요
헤미스
서울 노원구 상계로10길 23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