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흐려서 아쉬웠던 심해의 뷰. 2층이라 은근 자리 있고 커피도 디카페인 있어서 좋았다. 바다로 내려가는 계단도 뚫려있어서 여유롭게 놀다 가기 좋은 카페였음. 맑을 때 오면 물 깨끗한 것 엄청 잘 보일듯,,
심해
경남 거제시 장목면 옥포대첩로 1252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