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포올리

부산

리뷰 238개

포올리
4.0
3시간

추억의 맛이라 4점을..! 어릴때 엄마아빠랑 놀러가서 텐트쳐놓고 구워먹던 삼겹살 맛이에요 오랜만에 향수에 젖게 만든 삼겹이.. 생삼겹 아니고 냉동이지만 너무 맛있게 먹고나왔습니다!

솥뚜껑 삼겹살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리 115-4

포올리
3.5
3시간

프리미엄커플세트 먹었어요! 데이트하거나 가족단위로 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먹었는데 소스를 이것저것 다 먹어서 짰는지 나와서 물을 벌컥벌컥 마셔도 목이 타네요 동부산아울렛가면 또 방문 할 것 같아요👍🏻

온더보더

부산 기장군 기장읍 당사리 524

재방문이에요~! 맛있긴해도 계속 생각 날 맛은 아니지만 함께 갔던 사람들은 전부 맛있다고 하네요 ☺️☺️

올바릇식당

부산 기장군 일광읍 동백리 266-6

창원 볼 일 있어 갔다가 들러본 라멘집! 육수가 맛있고 아지타마고가 넘 맛있었어요! 이치란라멘 같은 맛을 기대할 순 없었지만 충분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오꼬노미야끼도 평이 좋아서 주문해봤는데 제 입맛에는 좀 짜게 느껴졌어요 사장님이 친절한 가게!

오빠라멘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464번길 12

테라스에서 먹기 딱좋은 날씨!!! 고기가 초벌되어 나와서 굽기 편햇어요 고기 된찌 냉면 전부 맛잇는 저녁이었습니다👍🏻 갈매기살과 삼겹살 주문했는데 재방문한다면 삼겹살과 목살을 먹어보려구여

더 바베큐 051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62

회 먹으러 자주 가는데 오늘은 냉모밀 먹고왔어요 여름 한정 판매인데 너무 맛있어요 웬만한 소바 전문점 저리가라입니다 사장님이 육수를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더운 여름 모리에서 시원한 냉모밀 한그릇씩 하세요~!

모리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344번길 12

재재재재재재방문 갈때마다 맛이 달라요… 오늘 불고기피자에서는 약간 잡내가 났고 다른 메뉴들도 다른날과 맛이 달랐어요 오늘을 마지막으로 방문 안 할 것 같아요 아쉽네요

드메르

부산 기장군 일광읍 일광로 582-48

감자튀김이랑 샐러드는 서비스로 나오고 피자 넘 맛있어요!! 다른 메뉴도 다 맛있어요! 재재재방문인 동네 맛집!

이태리 포차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동로 177

사장님 친절하시고 가게 깨끗해요 고기도 맛있었습니다👍🏻

동백한우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동로 162

15년전이랑 맛 똑같은 사출 없어지지 않고 오래오래 유지되면 좋겠다 잊을만하면 또 생각나는 동래 맛집👍🏻

4번출구

부산 동래구 명륜로139번길 5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