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추억의 맛이라 4점을..! 어릴때 엄마아빠랑 놀러가서 텐트쳐놓고 구워먹던 삼겹살 맛이에요 오랜만에 향수에 젖게 만든 삼겹이.. 생삼겹 아니고 냉동이지만 너무 맛있게 먹고나왔습니다!
솥뚜껑 삼겹살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리 115-4
재재재재재재방문 갈때마다 맛이 달라요… 오늘 불고기피자에서는 약간 잡내가 났고 다른 메뉴들도 다른날과 맛이 달랐어요 오늘을 마지막으로 방문 안 할 것 같아요 아쉽네요
드메르
부산 기장군 일광읍 일광로 58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