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 먹으러 자주 가는데 오늘은 냉모밀 먹고왔어요 여름 한정 판매인데 너무 맛있어요 웬만한 소바 전문점 저리가라입니다 사장님이 육수를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더운 여름 모리에서 시원한 냉모밀 한그릇씩 하세요~!
모리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344번길 12 죽이야기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