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창원 볼 일 있어 갔다가 들러본 라멘집! 육수가 맛있고 아지타마고가 넘 맛있었어요! 이치란라멘 같은 맛을 기대할 순 없었지만 충분히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오꼬노미야끼도 평이 좋아서 주문해봤는데 제 입맛에는 좀 짜게 느껴졌어요 사장님이 친절한 가게!

오빠라멘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464번길 1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