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맛이라 4점을..! 어릴때 엄마아빠랑 놀러가서 텐트쳐놓고 구워먹던 삼겹살 맛이에요 오랜만에 향수에 젖게 만든 삼겹이.. 생삼겹 아니고 냉동이지만 너무 맛있게 먹고나왔습니다!
솥뚜껑 삼겹살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리 115-4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