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최다
3.5
12일

점심 칼국수 괜찮았지만 그후론 안가다가. 저녁 야근하는 친구들과 저녁에 셋이 동동주 한병. 사임당은 모야? 했는데 옥수수 동동주였다 ㅋㅋ 옥수수향이 제법 강한 편. 육전은 담백하게 잘 부쳤고 김치전은 오징어 들어가고 과자처럼 파삭! 하다. 저녁메뉴에 간단하게 막걸리도 훌륭하네 싶었음.

선덕 칼국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7길 29 지하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