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최다
4.0
10일

떠나기 전에222 라고 하지만 여긴 떠나도 또 올 것이다;; 크리에잇쿠키 재단장 오픈하고 첨가봄. 인테리어 슬쩍 바꿨고 와인메뉴와 브런치가 추가된 새단장이었다. 그래도 나의 최애는 아이스크림 딸기우유. 정말 달달하고 맛있고 행복하고 다한다. 글라스 와인은 12000원 이던데 다음엔 브런치메뉴에 와인도 마셔봐야지~

크리에잇 쿠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6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