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도민
3.5
11일

매장에서 누린내가 많이 나고, 국밥은 맛있습니다(잡내 강하지 않음) 재방문 의사는 있긴한데.... 의외로 국물은 맑은 편.

김부밀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15 동화상가 1 1층 1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