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매장에서 누린내가 많이 나고, 국밥은 맛있습니다(잡내 강하지 않음) 재방문 의사는 있긴한데.... 의외로 국물은 맑은 편.
김부밀
서울 강남구 학동로4길 15
2
0
25.11.19 방문 오픈한지 며칠 안돼서 방문했는데 만석에 메뉴 실수에 메뉴 나오는데 20분 이상.. 맛은 썩 괜찮았다. 동네에 돼지국밥 하는곳이 없었는데 메뉴 선정 잘 한 듯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