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Arusia
@garotadeseul
좋아요
8년
맛있으나 나에겐 너무 헤비한 음식... 요구르트가 무거운 맛을 씻어줬다. 그리고 식전빵은 너무 별로ㅠㅠ
젤렌
경기 화성시 동탄구 동탄치동천로3길 6-11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