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Indapl
0.0
1시간

국민대에 볼일보러 왔다가 점심시간은 되었고 메뉴는 생각하기 귀찮을때 가끔씩 사먹은집. 무난무난하게 먹을만하고 가격도 나름 괜찮고 했는데...지금은 사장님이 바뀐건지 주방분이 바뀐건지 관리가 안되는듯함. 기름을 너무 안갈아서 나는 기름쩔은 맛에 경악하고 안가게됨.

버거운버거

서울 성북구 정릉로 77 국민대학교 종합복지관 지하1층 B107, B108, B109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