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에 볼일보러 왔다가 점심시간은 되었고 메뉴는 생각하기 귀찮을때 가끔씩 사먹은집. 무난무난하게 먹을만하고 가격도 나름 괜찮고 했는데...지금은 사장님이 바뀐건지 주방분이 바뀐건지 관리가 안되는듯함. 기름을 너무 안갈아서 나는 기름쩔은 맛에 경악하고 안가게됨.
버거운버거
서울 성북구 정릉로 77
0
가격을 생각하면 soso한 디저트집. 그런데 사장님 본업이 따로 있으시거나 취미로 하시는집 같음. 가게여는 날이 한달에 반도 안되는듯하고 영업시간은 몇시간 열지도 않아서 자연스레 방문하지 않게 되었달까...
구움, 정
서울 성북구 솔샘로6길 2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