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인터넷 구매 열리는 걸 기다려서 사 봤는데, 꾸덕한 스콘이 아닌 페스추리형 파삭한 스콘이다. 꾸덕한게 별로라 잘 사먹지 않는데 이건 정말 맛있다. 당도도 적당하고 한개씩 집어먹기 딱이다. 위스키 안주로도 최고.

구움,180도

경기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로90번길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