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흥 - 무시로 뽈레에서 보고 벼르다가 가봤는데 안주 개야르네요. 근데 주방에 혼자셔서 그런지 음식은 조금 오래 걸리는 편 ㅇㅇ 감안하고 생맥 먼저 주문 ㄱㄱ 시메사바, 야채튀김, 아귀간김밥? 먹었고요 사진은 없지만 한치회무침도 매우 맛있었습니다. 맵찔이인데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회무침이었어요. 근데 술 라인업이 조금 아쉽긴 했어요 전통주라든지… 그냥 맥주 마시면 됩니다 갠춘
무시로
서울 마포구 독막로 221 1층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