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마포역 뒷골목 작은 이자카야. 여기만 사람이 바글바글하네요. 스지조림 많이 짭쪼롬하고, 기본은 미역줄기무침이 나오네요. 이차로 간거라 많이는 못 시켰는데, 조금씩 나오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2차 이상으로 가기 좋을 것 같아요. 화장실 남녀 별도로 있는데, 무난 합니다. 구이 메뉴들도 다양하던데, 개인적으로 재방문은 안할 듯 하지만. 근처 들른다면 2명 정도 오붓하게 간단하게 한잔 하기 좋은 곳인 듯 해요.

마고노테

서울 마포구 삼개로1길 17-1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