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고기고기

리뷰 1222개

목동이 본점이라는 족발집 오목집. 족발 냄새안나고 꼬들꼬들 쫄깃한 게 맛있어요. 오향족발 스러운 느낌도 살짝 나는데. 더 달짝찌근 하네요. 갠적으론 근처 족발집보다 더 취향. 다진마늘 들어간 양파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니 자꾸 들어가게 만들어요. 담엔 매운족발도 맛보고 싶네요. 맛있는 족발집.

오목집

서울 마포구 도화길 50-6

마포역 부근 엘피바에요. 작고 아담한데. 손님은 많았어요. 부부가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인상 좋은 사모님 친절하셔요.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오시는 것 같고, 화장실은 외부 남녀공용. 볼륨이 살짝 컸던 거 같은데 좀 앉아있다보니 적응되구요. 공간에 비해 손님이 많아 조금은 답답한 느낌에 한 번 가보고 안가봤지만. 갈만한 엘피바 같아요.

피터폴앤마리

서울 마포구 도화길 42

상가건물안에 자리한 해산물 전문점. 철마다 그 때 그 때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 먹기 좋은 곳이에요. 특히 김치가 맛있어서 인상적. 멸치회 양념도 맛깔지니 좋네요. 간이벽으로 룸을 만든 구조라서 방음은 안되고 좁지만 프라이빗느낌도 뭐 살짝 들고, 제철해산물 생각나면 마포에선 요기 추천 !

남해바다

서울 마포구 토정로37길 46

마포역 갈만한 냉삼집. 외관만 봐선 그냥 두툼 삼겹집인 줄 알았는데, 깔끔한 냉삼집이었네요. 당일 급속냉동 삼겹이라 하는데, 냄새도 안나고 바짝 구우니 넘 고소하네요. 냉삼 퀄 좋아요. 구이용 호일은 세라믹 코팅 되어 있다고 하고, 김치도 국산이라고 써 있네요. 특이한 게. 기본찬 중 콩나물무침에 당면이 같이 있어요. 냉삼집선 첨 본 것 같은 감자채볶음도 은근 쌈에 어울리구요. 천원 추가하면. 세겹장이라는 특제간장소스를 ... 더보기

세겹 저장고

서울 마포구 토정로33길 5

마포 이자카야 찾으면 아직도 상단에 보이는 늘잇. 지금까지 두 번 정도 가봤는데, 생맥 없는 거 빼곤 갈만한 이자카야에요.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고 맛도 괜찮은 편인데. 주변에 또 다른 이자카야가 많다 보니 요샌 잘 안가게 되는 것 같아요. 암튼 마포에선 드문 편인, 분위기 좋고 음식도 전반적으로 맛있는 이자카야이긴 합니다.

늘잇

서울 마포구 도화길 22-6

경의선 숲길 의외의 피자 맛집. 와인과 생맥도 취급하는 아담한 곳인데, 아무거나 시키자 해서 시켜본 마르게리타 피자 도우가 아주 버터리하고 바삭한 패스츄리 도우다. 근데 요 도우가 피자 맛을 많이 살려주는 느낌. 살찌는 맛이지만, 버터 줄줄 흐르는 패스츄리 도우가 땡길 때 찾게 되는 곳인데, 최근 재방문해서 고르곤졸라 피자 맛보니 …. 매일 살짝 컨디션이 다른듯 함. 하이네켄 생맥은 여전히 맛있음.

트라고

서울 마포구 백범로 152

아구찜 주문하면, 메밀전. 도토리묵도 주는 인심 후한 곳. 메인인 아구찜은 살통통. 간은 세지 않고 먹을만 하네요. 사실 아구찜 보다는 메밀듬뿍 들어가서 고소한 메밀전이랑 도토리묵이 더 맛났다는… 양이 많아서 남기는 게 아깝던데… 요긴 둘 보단 여럿이서 가볼만한 곳이네요 !

원마산 아구찜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길 46

젤라또랑 와인. 또는 위스키 세트메뉴를 판매하는 곳이네요. 맨날 지나만 가다 아이스크림 땡기는 더운 날 한 번 들러봤는데, 무난한 곳이네요. 젤라또는 가볍고 산뜻해요. 샤베트랑 젤라또 다 맛봤는데, 당도가 좀 있어요. 맛보기 한 스푼씩 더 얹어주시네요. 개인적으로 재방문 할 것 같진 않지만, 동네에서 갈만한 젤라또집 같아요.

스쿱스 젤라또

서울 마포구 새창로 18-1

모츠나베랑 와규 철판구이가 유명한 곳인가봐요. 와규랑 야키소바만 주문했는데, 괜찮긴 하지만, 인상적인 맛은 아니네요. 아담하고 편한 분위기 이자카야에요.

카시

서울 마포구 동교로34길 12

마포역 갈만한 족발집 왕가밀. 마포근처 족발집 투어 하다가. 여기로 정착했네요 근처 오목집도 맛있지만, 여기가 좀 더 아저씨 취향인 듯 합니다. 잡내나 다른 향이 덜나고. 야들야들 부들한 클래식한 족발이에요. 연잎족발도 맛있다는데 늘 기본만 주문 중….

왕가밀

서울 마포구 도화길 24-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