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고기고기

리뷰 1151개

조박집. 첨 갔을 땐 눈 똥그래지게 띠용 하며 먹었던 기억인데. 이젠 돼지갈비 땡길 때 자연스럽게 가게되는 곳. 제법 두툼하고 부드러운 돼지고기에 달달 짭짤한 양념이 정말 맛깔나게 베어있다. 당도. 염도 좀 있는 편. 밥 생각나는 맛이다. 기본으로 나오는 심심하고 시원한 동치미국수. 푹익은 알타리김치도 그대로 안주용으로도 좋고,, 정말 별미. 갈비간이 세선지 다른 기본찬들은 그리 강하지 않다. 된장찌개도 무난. 한우등심주물... 더보기

원조 조박집

서울 마포구 토정로 313-1

망원동 돌아다니다 들어가봤는데 넘 만족했던 곳. 일단 주력인 야키토리부터 맛있다. 촉촉하니 잘 구워냈고. 염도 좀 있는 편인데. 어 좀 짜네 할 정도지만 싫지않고 자꾸 당긴다. 맥주가 자꾸 들어갈 만큼만 맛있게 짠 정도랄까. 추가 주문한 마파두부도 추천인데 이 역시 매콤. 짭짤한 게 간이 좀 있는 편으로 매운 정도는 선택 가능. 아마 2정도로 한 것 같다. 살짝 얼얼한 매콤 짭짤함이 밥생각나게 하는 맛이었다. 다른 요리들도 ... 더보기

스미비 클럽

서울 마포구 포은로 48

시원한 대구탕. 멸치회 맛집 근처 직장인들로 늘 북적이는 곳이다. 대구탕이 가격도 좋고 맛은 더 좋다. 넘 시원 깔끔. 살짝 칼칼해서 해장용으로도 안주용으로도 최고. 멸치회 하나도 안 비리고 간이 딱 좋은 감칠맛나는 양념이라 자꾸 손이 가는 맛. 다른 회들도 다 깔끔하니 좋았던 기억이다. 이모님들도 넘 친절하셔서 근방서 탕에 회 땡길 때 가기 좋은 곳.

신송한식

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7

이요이요 지점 중에서도 예약이 그리 힘들지도 않는데다 분위기도 젤 좋은 편. 지점들 중에 가장 맛있는 것 같기도 하고, 마포댁이 된 후엔 마포 근처 스시집 중엔 나은듯 해서 더 자주 가게 되는 듯. 언제나 만족스럽고 튀는 피스 없이 대부분 좋다. 지난번 3호점에서는 몇 피스가 너무 비리고. 가게에서도 비린내가 좀 나던데. 여긴 아직 그런 경험은 못해봄.

이요이요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길 16

자연스러운 재료 본연의 맛이 느껴지는 젤라또집 넘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텍스쳐다. 멍멍이용도 있음. 무설탕 발로나 초코랑 무화과 크림치즈 선택해봤는데. 깔끔하고 자연스런 단맛. 정말 은은하다. 다른 맛들도 궁금해지는 곳.

다녹

서울 마포구 백범로 152

고기고기
좋아요
11개월

특별한 날 들러본 마리포사. 그냥 이탈리안인 줄 알고 갔는데. 사진 찍기 예쁘긴 하지만. 맛은 이탈리안도 프렌치도 아닌 느낌으로 전반적으로 많이 묵직하네요. 페어링 와인과의 조합은.각 디쉬의 부족한 맛을 어느정도는 끌어 올려주는 느낌이라 바틀 보다 나은 선택이었던 듯 해요. 분위기나 뷰는 좋습니다만. 맛은 보기보단 그닥인 것 같아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마리포사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고기고기
추천해요
11개월

에그타르트인데, 속은 계란 고소함 가득담은 마치 넘나 부드럽고 촉촉한 푸딩. 아래 시트지도 뻑뻑하지 않고 적당히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어요. 현백 무역 팝업에서 구매해 봤는데. 아예 입점됨 좋겠다는. 한국에서 이런 푸딩식감이랑 맛 찾기 어려웠는데. 에그타르트랑 푸딩 너무 맛있게 믹스된 느낌. 강츄 !!

에낭

서울 송파구 오금로18길 14

고기고기
좋아요
11개월

살짝 냄새가 나긴 하지만. 이 정도면 무난한 곱창인 듯 해요. 곱창 잘 못드시는 분들도 괜찮다 하셨으니 가격대비 무난한 곱창입니다. 다만 대창이랑 막창 말고 곱창만 드세요. 매콤한 파김치랑 숙주 등. 야채 많이 제공되는 것도 맘에 드네요.

선릉 돌돌 곱창

서울 강남구 선릉로93길 30

고기고기
좋아요
1년

전반적으로 만족인데. 간이 많이 센 편이에요 호불호 갈릴 수 있을 듯 하지만. 술과 곁들인다면 나쁘진 않을 듯. 달달하거나 짜거나 이 두 가지 맛이 좀 지배적이었던 기억이네요. 간을 조금만 덜 하셨음 더 맛있었던 기억으로 남았을 듯 한데. 그거 빼곤 다 만족이에요. 맛 없거나 튀거나 비린 피스 하나 없었고 접객은 그냥 차분하셨고요. 디너 이 가격에 이 퀄리티 이 양이면 모 너무 좋죠. 간 센 거 괜찮은 분들에겐 추천 드려요 !... 더보기

스시 키무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86

고기고기
평가보류
1년

해산물 베이스의 한식 주점. 그냥 갈만 한 곳이지만 재방문은 안할 듯 해요. 명란 두부탕이랑 육회탕탕이 맛 봤는데. 탕탕이나 육회 모두 무난무난. 육회 퀄리티는 살짝 실망스러운 수준. 명란 두부탕이 오히려 좀 정석적인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내서 맘에 들었어요 주종 다양하게 구비 되어서 메뉴에 없는 것들도 많은 것 같네요. 분위기는 따뜻하고 아늑한 편.

기호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8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