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물고래
5.0
9개월

돼지갈비 먹고 싶어서 방문해보았는데 상차림이 너무 좋았다!! 양념게장, 새우튀김에 샐러드등 반찬들도 너무 잘 나오고 종류도 다양했다👍 샐러드나 양파간장은 셀프반찬대에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는데 샐러드 드레싱이 유자맛?인가 그런데 너무 맛있었다!! 돼지갈비는 뼈도 같이 줘서 너무 좋았고 달큰한 양념이 너무 맛있었고 숯불에 구워도 부드러웠다!! 육회도 배도 같이 주고 달코매콤한 양념이 아주 맛있었고 후식냉면도 파는걸 사용한다고 해도 맛있었다😆 정육식당이나 보니 돼지갈비 말고도 소고기도 파는데 다른 손님들 먹는 걸 보니 직접 소고기를 골라서 구워먹는 시스템인 듯하다🤔

하나로 정육식당

대전 중구 동서대로 119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