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물고래
5.0
9개월

그냥 골목 지나가다가 발견한 카페인데 로스팅 전문 카페인데다 빙수도 판다해서 가봤다. 문 열자마자 나는 커피 볶은 향이 너무 향기로웠다!! 인절미 눈꽃팥빙수는 직접 삶은 수제 팥과 떡이 들어가는데 우유얼음은 단맛이 거의 없고, 오로지 팥의 자연적인 단맛만 있다. 팥알도 완전 살아있고 같이 올려주는 콩가루 덕분에 엄청 고소하고 담백해서 완전 건강한 맛의 빙수였다🤩 핸드드립 커피는 사장님이 골라주신 게이샤로 먹어봤는데 산뜻한 플로럴하고 과일향이 너무 좋았고 아메리카노도 고소함이 가득하면서 산미없어서 맛있었다.

길갈

대전 중구 동서대로1194번길 7-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