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에 먹을 수 있는 점심특선이 궁금해서 가봤다!! 돼지갈비에 기본 반찬에 선지국도 주는데 된장국+공기밥을 먹을건지 냉면을 먹을건지 고르면 된다!! 숯불에 구운 돼지갈비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싸먹어도 맛있고 달짝지근한 양념 땜에 물냉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다😋👍 점심특선 먹으러 온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하나로 정육식당
대전 중구 동서대로 1190 1층
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