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초코바게트에 빠져있는데 꾸꾸의 초코바게트는 생초코? 초코칩이 가득 들어가있어 그냥 초코 그 자체여서 초코 좋아한다면 강추👍 뺑오쇼콜라도 맛있고 왕쑥찹쌀소금빵이 특이했는데 안에 쑥떡이랑 팥앙금이 있어 묵직하면서 쫀득하니 꽤 맛있었다😆 평일 2시가 넘어가는 때에 방문했는데 빵이 거의 없었다🥹 남은 빵이 사진 10에 있는데 거의 전부.. 원하는 빵이 있다면 오픈런이나 오전대에 방문 또는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
꾸꾸
대전 서구 원도안로25번길 88 1층 10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