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랜 단골집인데 여름쯤 가면 콩국수가 나오기 땜에 3명이서 가면 칼국수 2, 콩국수 1 나눠먹는 걸 추천한다😆 칼국수를 더 좋아하는 편이지만 여기 콩국수는 콩국물이 아주 고소하다!! 주말에 가면 웨이팅 번호를 받고 대기해야한다.

한울 해물칼국수

대전 서구 도마2길 29 대림연립 1동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