꽈베기와 마늘빵만으로 하루종일 사람이 넘쳐나는 이곳은 뭘까.... 확실히 반죽이 엄청 촉촉하고 튀김이 잘 들어갔다 쫜쫜~ 보다는 촉촉- 느낌의 반죽 핫도그는 점보로 시켰는데 이건 소세지가 맛이 안어울려서 비추. 차라리 그냥 핫도그가 더 나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쫜-쫜한 영천시장 꽈베기가 더 취향
스마일 명품 꽈배기 & 마늘빵이 맛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388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