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자몽

행복함은 맛에서 오는거야
노키즈 존은 피하는 중

리뷰 762개

자몽
2.5
19시간

테이블이랑 의자 간격이 너무 좁아요,, 뒷사람이 엉덩이 빼고 앉는 사람이면 식탁이랑 내 배랑 붙어야 앉을 수 있슨.. 저는 앉는 자리 좁은게 정말 싫어요 으으 요리야 포차답게 무난~하고 맥주가 시원해서 좋았어요

바코포차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35

자몽
3.5
20시간

양이 헛헛한 맛에 먹는게 분식이라지만.. 넷이 먹기엔 넘 적게 시켜버렸어요ㅜ 떡볶이 하나더 하면 딱 좋았을것 같아요 무난무난하게 잘 먹었어요~~

스쿨푸드 딜리버리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2

자몽
4.0
20시간

기본으로는 은은하고 연한 커피! 샷 추가 안하는건 나의 작은 양심..이지만 이래놓고 쥬스메뉴에 홀려서 땡모반 먹어버리면 그거나 그거나~,~

고요커피

서울 마포구 양화로 72

자몽
2.5
20시간

늦은 영업만이 장점인 곳,, 음료 요소 하나하나에서 저가 재료인게 잘 느껴져요ㅠㅠ

드롭탑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7

자몽
4.0
20시간

소세지가 맛있고 튼실함 그리고 의외로 부대찌개를 팔고있다 점심메뉴 양 넘 많아서 반은 남김.. 핫도그 세트도 양이 많긴 해요 월드컵 시즌이라 축구 무한재생중이에여

도그 아웃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51

자몽
3.0
20시간

무난한 미나리 샤브샤브 랩에 씌운 야채도 더 주는데 랩에 닿은 음식맛을 싫어하기도 하고 셀프바에 다 있는 야채들이라 굳이?? 싶었음매장이 깔끔하고 목이버섯이 셀프코너에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친구가 찾은 식당이라 몰랐는데 빌딩이 좀 불미스러움,,

청록미나리식당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70

자몽
4.5
20시간

밀크티 찐하고 커피젤리 씁슬해서 향 레전드 좋고 씁슬허니 달큰할랑말랑 밀크티 굿굿 저녁에 먹고 새벽 4시에 잤어요 양쯔간루는 과일 좋아하면 누구나 좋아할 맛! 친구가 시킨 코코넛어쩌구는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팥에서 콩맛이 나서!!

머라이언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7길 75

자몽
4.0
20시간

올라가는길이 좀 무서워요 양 진짜 많고 짭짤해요 갈비탕같은 국도 먹었는데 그게 ㄹㅇ 존맛이었어요 밥 두그릇도 가능할 맛 주말 피크 저녁엔 웨이팅이 생깁니다요 밥때보다 조금 일찍가거나 예약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누산타라쿠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36-6

자몽
3.5
6일

배달로 먹었어요 깔끔한 한끼!! 은근 양이 많아요..! 오이 김밥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닭강정이 세트니까 이정도라면 감안하고 먹을 수 있어요 ~,~

오토김밥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0길 3

자몽
3.5
7일

정갈하고 깔끔하다! 떡이 들어간 반찬이 맛있었다! 김치전은 좀 느끼하다.....

본 도시락

서울 중구 을지로 25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