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즈 존은 피하는 중
양이 헛헛한 맛에 먹는게 분식이라지만.. 넷이 먹기엔 넘 적게 시켜버렸어요ㅜ 떡볶이 하나더 하면 딱 좋았을것 같아요 무난무난하게 잘 먹었어요~~
스쿨푸드 딜리버리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2
소세지가 맛있고 튼실함 그리고 의외로 부대찌개를 팔고있다 점심메뉴 양 넘 많아서 반은 남김.. 핫도그 세트도 양이 많긴 해요 월드컵 시즌이라 축구 무한재생중이에여
도그 아웃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51
배달로 먹었어요 깔끔한 한끼!! 은근 양이 많아요..! 오이 김밥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닭강정이 세트니까 이정도라면 감안하고 먹을 수 있어요 ~,~
오토김밥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0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