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자몽
추천해요
2년

가격도 착한데 맛도 좋아요 오믈렛이 딸기가 아닌 블루베리라서 좀 아쉬웠지만 크림빵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먹을 땐 몰랐는데 시간이 지나도 더부룩하지 않고 소화가 잘되는게 느껴졌어요 밤에 빵을 잔뜩 먹었는데도 속 편하게 자다니 신기해요 요즘 안 좋아하던 음식들도 점점 맛있게 잘 먹는데 어른이 되가는 기분이네요 다음엔 또 어떤 불호를 바꾸게 될지 기대되는 미식생활이에요😋

천일 베이커리

전북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14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