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자몽
3.5
6일

배달로 먹었어요 깔끔한 한끼!! 은근 양이 많아요..! 오이 김밥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닭강정이 세트니까 이정도라면 감안하고 먹을 수 있어요 ~,~

오토김밥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0길 3 엘케이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