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가는길이 좀 무서워요 양 진짜 많고 짭짤해요 갈비탕같은 국도 먹었는데 그게 ㄹㅇ 존맛이었어요 밥 두그릇도 가능할 맛 주말 피크 저녁엔 웨이팅이 생깁니다요 밥때보다 조금 일찍가거나 예약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누산타라쿠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36-6 2층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