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자몽
3.0
21시간

무난한 미나리 샤브샤브 랩에 씌운 야채도 더 주는데 랩에 닿은 음식맛을 싫어하기도 하고 셀프바에 다 있는 야채들이라 굳이?? 싶었음매장이 깔끔하고 목이버섯이 셀프코너에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친구가 찾은 식당이라 몰랐는데 빌딩이 좀 불미스러움,,

청록미나리식당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170 1층